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NCT 유닛 도재정, 첫 앨범 '퍼퓸' 내달 17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NCT 유닛 도재정이 첫 미니앨범 ‘퍼퓸’(Perfume)으로 전격 데뷔한다.

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퍼퓸’은 내달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퍼퓸’을 비롯해 사랑을 주제로 풀어낸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올봄 가요계를 로맨틱하게 매료시킬 NCT 도재정의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다.

NCT 도재정은 NCT 멤버 도영, 재현, 정우로 구성, 세 멤버는 탁월한 보컬 및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뛰어난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까지 모두 갖춘 조합이다. 이번 활동을 통해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역대급 유닛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더불어 NCT 도재정은 작년 10월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린 NCT 127 월드투어 공연에서 처음으로 유닛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NCT 활동과는 또 다른 음악 색깔과 세 멤버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에 정식 유닛 결성 요청이 쇄도한 만큼 이번 앨범 역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오늘(27일) NCT 도재정 공식 인스타그램 및 NCT 공식 트위터 계정 등에는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담긴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 NCT 도재정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