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주목받는 KT 신인, 김광현 상대로 적시타 '또 눈도장 쾅' [오!쎈 수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KT 신인 내야수 손민석. / KT 위즈


[OSEN=수원, 홍지수 기자] KT 위즈 신인 내야수 손민석이 SSG 랜더스 ‘에이스’ 상대로 적시타를 때렸다.

KT는 26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SSG와 시범경기에서 1-0으로 리드 중이다. 0-0으로 맞선 2회말 젊은 두 선수가 잇따라 안타를 날리면서 팀에 선제점을 안겼다.

이날 KT는 조용호(우익수) 강백호(지명타자) 알포드(좌익수) 박병호(1루수) 황재균(3루수) 배정대(중견수) 김상수(유격수) 강현우(포수) 손민석(2루수) 순으로 타순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벤자민.

1회 공격은 조용호가 중견수 뜬공, 강백호가 삼진으로 물러난 뒤 알포드가 볼넷을 골랐지만 박병호가 3루수 앞 땅볼에 그치면서 끝났다.

2회에 점수를 뽑았다. 1사 이후 배정대가 볼넷을 골랐다. 김상수가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난 뒤 현역 제대한 4년차 포수 강현우가 중전 안타를 쳐 2사 1, 3루 기회를 만들었다.

다음 타석에는 올해 신인 손민석. 그는 지난 24일 LG 트윈스전에서 2루수 겸 9번 타자로 선발 출장해 4타수 2안타 2타점 1득점 활약을 펼치면서 팀의 7-1 승리를 이끌었던 주인공이다.

손민석은 타점을 올릴 수 있는 기회에서 SSG 에이스 김광현의 2구째를 공략해 우익수 쪽 적시타를 때렸다. 시범경기 5타점째다.

3회 현재 KT가 1-0으로 앞서고 있다.

/knightjisu@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