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결혼 발표’ 박지현, 과거 이상형 공개…“비율 좋은 무쌍이 좋아. 집돌이 선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유튜브 채널 ‘day지현’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3’ 출연자 박지현(27)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그가 밝혔던 이상형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지현은 지난 2021년 3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day지현’에 올린 영상에서 “제 키가 좀 큰 편이라서 저보다는 크면 좋겠다. 비율을 많이 본다”며 “키가 크진 않아도 비율이 좋으면 키가 커 보인다”고 이상형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눈매가 선한 사람, 눈빛이 선한 느낌을 주는 사람이 좋다”며 “집안 남자들이 다 쌍커풀이 있어서 반대가 끌린다. 쌍커풀 없고 하얀 스타일을 좋아한다. 두부상이 좋다”고 밝혔다.

성향에 대해서는 “자기 주장이 너무 세지 않았으면 좋겠다. 제가 사교적으로 밖에 안 돌아다니니까 연애하면 같이 시간 보내는 걸 좋아한다”며 “집을 좋아하는 ‘집돌이’였으면 한다. 성격은 모나지 않고 순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세계일보

유튜브 채널 ‘day지현’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지현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토요일(25일) 결혼을 한다”며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겠다. 감사하다”고 적었다.

박지현은 지난 2020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효원CNC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