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둘째 임신’ 리한나 집에 괴한 무단침입..황당이유 “프러포즈 하려 했다”[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둘째 임신 중인 팝스타 리한나 집에 괴한이 침입했다. 이유는 리한나에게 프러포즈를 하려고 했다는 것이었다.

23일(현지시간) TMZ 보도에 따르면 한 남자가 리한나의 집에 몰래 들어가서 프러포즈를 하려고 했다가 경찰이 출동했다. 당시 리한나는 외출 중이었다.

로스앤젤레스 경찰청 대변인은 한 남성이 오후 12시 30분쯤 베벌리힐스에서 무단 침입 혐의로 체포됐다고 밝혔다. 이 남성은 리한나에게 프러포즈 하기 위해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왔다. 하지만 즉시 경호원의 제지를 받았다.

경찰은 리한나 집에 도착하자마자 남자에게 수갑을 채우고 차에 태운 후 대화를 나눴다. 이 남성은 단순히 심문을 받고 풀려났다.

2018년에는 리한나의 집에서 에두아르도 레온이라는 남자가 체포됐다. 이 남자는 적어도 하루 동안 리한나의 집에 있었고 리한나는 그가 발견되기 전에 외출했다.

한편 리한나는 2020년 말부터 만난 남자 친구 에이셉 라키와 결혼식 없이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5월에는 첫 아들을 낳았는데 곧바로 둘째를 임신한 걸로 알려졌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