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59)가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29)과 이혼이라는 공감대를 통해서 가까워졌다는 보도가 나왔다.
23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브래드 피트의 현재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의 근황을 소개했다.
한 소식통은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가 전남편 폴 웨슬리와 이혼한 뒤 그녀에게 큰 버팀목이 되어 줬다"라며 "지난 몇 달 간 두 사람은 사랑을 키워왔고, 졸리와 공유하는 여섯 자녀 중 대부분을 이네스에게 소개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편안해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네스 역시 졸리와 지저분한 이혼 소송을 겪고 있는 브래드 피트에게도 친절하게 어깨를 빌려 줬다. 두 사람은 실제로 이혼을 통해 결속을 맺었으며, 매우 진지한 관계로 계속 발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의 침착하고 현명한 삶의 태도를 매우 좋아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브래드 피트의 보다 30살이 어린 현재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으로,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한 바 있다. 최근 이혼 소송에 마침표를 찍었다.
또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이혼 후 아직까지 양육권을 두고 소송전을 벌이고 있다. 졸리는 전남편 피트와의 사이에서 캄보디아에서 아들 메덕스, 베트남에서 아들 팍스, 에티오피아에서 딸 자하라를 입양했으며, 둘 사이에 직접 낳은 딸 샤일로와 쌍둥이 남매 녹스·비비엔 등 6명의 자녀를 뒀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