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비밀의 여자’ 최재성 뭘 봤길래…이채영·한기웅, 불륜 덜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밀의 여자’ 이채영, 한기웅의 불륜 관계가 발각될까.

23일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8회에서는 주애라(이채영 분)와 남유진(한기웅 분)의 심상치 않은 관계를 추적하는 정현태(최재성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정현태는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은 딸 정겨울(신고은 분)이 배 속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눈 수술을 미루겠다고 단호히 말하자 절망감에 빠졌다.

매일경제

‘비밀의 여자’의 최재성이 이채영의 오피스텔을 갔다가 충격에 빠진다. 사진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정현태가 과연 정겨울의 마음을 돌리고 수술 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비밀의 여자’ 측은 정현태가 주애라의 오피스텔에 방문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스틸 속 불이 꺼진 어두운 방, 함께 있는 주애라와 정현태에게서 묘한 기류가 흐른다. 정현태는 적잖이 충격받은 표정으로 주애라를 바라보고 있고, 주애라는 당황스러움을 고스란히 드러내 두 사람이 각각 어떤 상황과 마주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밀의 여자’ 제작진은 “극 중 정현태가 주애라의 오피스텔에 방문했다가 경악을 금치 못한 이유를 추측하며 시청하면 좋을 것 같다”며 “주애라는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어떤 꾀를 부릴지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