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자넷서, '청춘월담' OST 세 번째 주자…오늘(21일) '닮아있죠'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자넷서가 ‘청춘월담’ OST의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자넷서가 참여한 tvN드라마 ‘청춘월담’ OST Part.3 ‘닮아있죠’가 오늘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청춘월담’은 정체불명의 저주에 걸린 왕세자 이환(박형식 분)과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 민재이(전소니)의 미스터리 로맨스를 몰입도 높게 그려낸다. 더욱이 미스터리의 실타래를 풀어낼 새로운 단서들이 제시되면서 한층 깊고 다채로운 감정을 예고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닮아있죠'는 냉혹한 현실 속 서로에게 위안이 되어주는 존재의 소중함을 담아낸 곡으로, 이환과 민재이 두 사람의 단단한 겉모습 뒤에 가려진 내면의 쓸쓸함과 유약함을 서로 보듬어내듯 위로 어린 가사말이 인상적이다. 감정을 추스르듯 담담히 시작되어 이내 터뜨리고 마는 듯한 자넷서의 세밀한 표현력과 애절한 음색이 인물 간의 감정선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대변한다.

자넷서는 '닮아있죠' 작사에 직접 참여해 남혜승 음악감독과 몇 차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다.

한편, 자넷서가 참여한 ‘청춘월담’ OST Part.3 ‘닮아있죠’는 오늘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