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에이티즈, 시선 압도하는 '리미트리스'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일본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지난 20일부터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리미트리스(Limitless)’의 타이틀곡인 ‘리미트리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이 차례로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에이티즈가 팔굽혀펴기, 러닝, 줄넘기 등 운동을 하는 모습을 비추며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두 번째 티저에서도 올 블랙의 유니폼을 입은 멤버들이 펜싱과 양궁에 도전해 서로 경쟁하는 듯한 그림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두 영상 모두 마지막에는 8인 8색의 비주얼이 한데 모여 카메라를 응시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티즈의 일본 싱글 2집 ‘리미트리스’는 ‘어떤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나아가겠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곡 ‘리미트리스’와 함께, ‘완벽한 형태의 다이아몬드처럼 누구 하나 빠지는 일 없이 다 같이 꿈을 향해 계속 빛난다’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담은 ‘다이아몬드’까지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리미트리스’는 일본 테레비 도쿄의 인기 애니메이션 ‘듀얼 마스터즈 WIN’의 오프닝 테마곡으로도 사용되었으며, 힘찬 멜로디가 끊임없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는 에이티즈를 응원하게 만드는 곡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리미트리스’는 오는 22일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