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결말동’ 김장년, ♥정윤진과 대화 시도… ‘결별’ 막을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혼 말고 동거’ 김장년·정윤진 커플이 갈등의 종지부를 어떻게 찍을 것인지 공개된다.

오는 24일 방송될 채널 A 예능 ‘결혼 말고 동거’ 예고편에는 프로그램 최초의 국제 커플이 등장했다. 한중(韓中) 국제커플인 동거남녀는 행복한 아침을 함께 맞았다. 외출을 준비하던 동거남이 “자기야 뭐 입지?”라고 묻자, 동거녀는 다리미질부터 커피 타주기, 액세서리 착용, 양말&신발 착용까지 엄마보다 더 엄마 같은 손길로 알뜰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어진 장면에서는 동거남이 “다신 오지 마”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고, 동거녀는 “후회 안 하지?”라며 짐을 챙기기 시작했다. 심지어 동거남은 “말 안 걸었으면 좋겠어”라는 차가운 발언까지 해, 국적도 극복한 동거남녀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좁혀지지 않는 차이로 동거를 그만두기로 한 ‘어른 동거커플’ 김장년&정윤진의 만남도 예고됐다. 김장년이 “내가 좀 생각을 해봤는데…”라며 말을 꺼내, 대화를 시도했다. ‘영혼의 닮은꼴’이었던 둘이 서로의 사랑을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결혼 말고 동거’는 커플들의 리얼 동거 스토리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예능 ‘결혼 말고 동거’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