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신예은 "코 점 지워 '더글로리' 출연"..봉준호 러브콜엔? (f.t식스팩)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신예은이 출연, 구자철을 향한 남다른 팬심부터 화제작 '더 글로리' 촬영 비화도 전해 흥미로움을 더했다.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새끼(미우새)'에서 신예은이 출연, 모벤져스는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김종국 모친은 "안양예고 나왔더라, 우리 동네다"며 동네 부심을 보였다.

특히 화제작인 '더 글로리' 드라마에서 임지연 아역 연기를 한 바 있는 신예은. 송혜교를 어릴 때부터 괴롭힌 악역에서 리더를 맡았다. MC들은 악역 연기 화제됐다고 언급, "못보신 어머님 위한 명대사 보여달라"고 했다.

이에 신예은은 고민하더니 '고데기 열 체크 좀 해줄래?'라며 대사로당시 소름돋게 한 연기를 펼쳤다. 이에 임지연은 현재 온갖 고데기 사진 폭주한다고 했을 정도의 명대사였다. 신예은도 SNS 폭주하는지 묻자 "오픈하기 전 회사에서 팔로워 수 엄청 늘거라고 했다. 부푼 마음으로 기다렸다"면서 "웃는 모습 보고 싶지 않다, 얼굴 보고 싶지 않다더라, 오히려 팔로우 끊으시더라"며 고충을 전했다. 이에 모두 "성공한 악역 연기 잘한 것"이라며 위로(?)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신예은에게 "코에 점도 예쁘다"고 하자 신예은은 "싱크로율 위해 극에서 코 점도 지우고 열연 나왔다"며 비하인드도 전했다. 그러면서 신예은은 "이번에 드라마 또 나온다"며 SBS '꽃선배 열애사'를 소개, 이 드라마는 3월 20일 첫방송된다고 알렸다.

이어 최근 제주도 여행 모니터를 보던 중 신예은도 제주도를 다녀왔는지 묻자 신예은은 "K리그 좋아해서 축구 경기보러 갔다"며 제주도 소속 구자철 선수 팬이라고 했다. 중1때부터 오래된 팬이라는 것. 신예은은 "우연히 보고 반했다. 시합보러 제주도까지 갈 정도. 원래 분데스리가 독일에 있어서 항상 집에서 컴퓨터로 봤다"며 "지금 (제주도는) 행복하다 서울경기, 제주도도 간다 ,어웨이랑 홈이랑 느낌이 다르다"며 찐팬 바이브를 보였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실제 팬을 인증한 영상도 공개됐다. 바로 KBS 라디오 DJ 당시 방송에서 구자철이 깜짝 메시지로 음성편지를 보냈던 것. 신예은은 행복해함 오열하는 모습이 보는라디오로 그대로 송출됐다. 이와 관련 신예은은 "제 생일이었다 '선물'이란 노래가 선물 같았다"며 감동의 눈물을 흘린 이유를 전했다.

MC들은 구자철의 마지막 은퇴경기와 봉준호 감독의 러브콜 중 어떤 것을 선택할 지 물었다. 무조건 칸에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우주연상을 탈 수 있는 작품이라는 것. 이에 신예은은 "봉준호 감독님"이라 외치더니 "제가 포기하고 경기보러가면 구자철 선수가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며 이유를 전했고 신동엽도 "내 스타일로 핑계 잘 댄다"며 감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미래의 바라는 남편상을 물으며 월드컵 이상형을 해보기로 했다. 김종국과 허경환, 김희철, 딘딘, 토니안 중에서 골라야했다. 스타일 상 이상형과 가장 비슷한 사람에 대해 신예은은 "두 분, 김종국과 허경환"이라 답했다.

서장훈은 "근육질 보나보다"며 웃음지었다. 그 둘 중 뽑으라고 하자 허경환을 꼽았고 서장훈은 "이런 일 없는데"라며 깜짝 놀랐다. 이유에 대해 신예은은 "웃기고 잘생겼다 단점 없다"며 대답, 허경환 모친은 환호하며 "마음 변하지 말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또 운동을 워낙 좋아한다는 신예은은 "러닝을 7키로탄다"고 했다. 또 식스팩 생길 정도로 운동한다고. 복근도 선명한 사진을 공개했다. 신예은은 "사격선수 역할할 때 더 많이해 액션스쿨도 다녔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모벤져스에게 "운동 잘하는 며느리 어떤가" 묻자 허경환 모친은 "우리 아들이 좋아할 것 같다 자기가 좋아한다"며 답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