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브래드 피트, 30살 연하 여친에게 아직 6자녀 소개 안한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59)의 현재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29)이 아직 여섯 자녀를 만난 것은 아니라고 외신이 보도했다.



1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의 관계는 여전히 새롭다. 하지만 아직 브란젤리나의 여섯 자녀들을 만난 것은 아니다"라고 독점 보도했다.

한 내부자는 "브래드는 이네스의 모든 것을 좋아하고 관계가 매우 잘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친밀한 관계가 브래드 피트의 전 부인 안젤리나 졸리와 공유하는 여섯 자녀까지 확장되지는 않았다"라고 말했다.
헤럴드경제


이어 "이네스는 아직 자녀들을 만나지 않았고, 안젤리나 졸리를 만난 적도 없다. 나머지 가족을 소개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브래드 피트의 보다 30살이 어린 현재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으로,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한 바 있다. 최근 이혼 소송에 마침표를 찍었다.

일각에서는 브래드 피트가 최근 안젤리나 졸리와 살았던 LA 대저택을 매각했다며 두 사람이 이곳에서 곧 새출발을 할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2016년 9월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현재 아직 성인이 안된 자녀들의 양육권 및 재산을 두고 소송을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은 슬하에 입양한 세 명의 자녀를 포함, 모두 여섯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