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김호중이 ‘미스터트롯2’에 뜬다.
내일(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 CHOSUN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역대 최강 TOP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의 최종 왕좌를 향한 혼신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한 송가인, 김호중이 ‘미스터트롯2’에 출격, 두 사람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앞서 TV CHOSUN ‘복덩이들고(GO)’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해외까지 K-트롯의 위상을 떨치며 찰떡 남매 케미를 자랑했던 두 사람은 이번 ‘미스터트롯2’ 결승전 축하 무대를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 환상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직속 선배로서 TOP7을 향한 따뜻한 응원과 진심어린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긴장감으로 가득한 결승전 분위기를 훈훈하게 채워준 송가인, 김호중의 스페셜 무대는 ‘미스터트롯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2’ 결승전은 TOP7이 본인의 인생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거나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는 ‘나의 인생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해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한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에 방송되며, 결승전 13회 방송 후에는 스페셜 4부작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