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김희재, 임영웅·김호중 이어 KBS 주말극 OST 주자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김희재, 임영웅·김호중 이어 KBS 주말극 OST 주자

서울맑음 / -3.9 °

가수 김희재가 KBS 주말극 OST 배턴을 이어받는다.

13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에 따르면, 김희재는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OST 가창에 참여한다.

김희재가 들려줄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는 조용필의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의 리메이크곡이다. 프로듀싱팀 KO & KHAI가 편곡에 함께 했으며, 고성진 작곡가가 재탄생시켰다. 원곡이 가지는 무게감과는 다르게 가벼워진 반주에 김희재만의 조심스럽지만 담백한 목소리를 실었다.

인기 보증수표인 KBS 주말극은 OST도 덩달아 인기를 끌어왔다. 앞서 임영웅이 ‘신사와 아가씨’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로, 김호중이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가창하는 등 ‘미스터트롯2’ 출연 트로트 가수들이 KBS 주말극 OST 주자로 나서 사랑 받았다. 김희재의 신곡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될 예정이며, 김희재가 리메이크한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음원도 추후 발매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초록뱀이앤엠, 빅토리콘텐츠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