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동아 언론사 이미지

오버워치 2의 캐릭터들이 인기 만화 '원펀치맨' 캐릭터로 변신한다

게임동아
원문보기

오버워치 2의 캐릭터들이 인기 만화 '원펀치맨' 캐릭터로 변신한다

속보
국방부, 여인형·이진우·곽종근·고현석 중징계 처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크로스 플랫폼 지원 및 무료 플레이 방식의 팀 기반 액션 게임인 '오버워치 2'(Overwatch® 2)에 '원펀치맨'(One-Punch Man, 이하 원펀맨) 캐릭터 코스튬이 등장했다.

원펀치맨 캐릭터로 변신한 '오버워치2' 캐릭터들

원펀치맨 캐릭터로 변신한 '오버워치2' 캐릭터들


'원펀맨'은 어떤 적이든 펀치 한 방으로 날려버리는 힘을 지녔지만 강력한 도전자가 없어 지루함에 시달리고 있는 슈퍼히어로 사이타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오는 4월 7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원펀맨 꾸미기 아이템 콜렉션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콜라보 꾸미기 아이템 컬렉션에는 사이타마 둠피스트, 제노스 겐지, 타츠마키 키리코, 그리고 게임 내 도전 과제를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무면 라이더 솔저: 76 등 4종의 코스프레 영웅 스킨이 포함된다.

사이타마로 변신한 둠피스트

사이타마로 변신한 둠피스트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Mike Ybarra,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애니메이션과 원펀맨의 열렬한 팬으로서 우리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근미래 지구에 대한 낙관적인 비전을 담고 있는 오버워치 세계관을 고려하면 둠피스트가 사이타마를 코스프레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