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에서 故 최희준·현인 부활…김용필→길병민과 컬래버 무대 꾸민다

스포티비뉴스 공미나 기자
원문보기

'미스터트롯2'에서 故 최희준·현인 부활…김용필→길병민과 컬래버 무대 꾸민다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준결승전을 축하하기 위해 고(故) 최희준, 현인이 부활해 탈락자들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9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가요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레전드들과, 아쉽게 준결승에는 오르지 못했지만 본선 4차까지 진출한 김용필, 이하준, 길병민, 장송호가 함께 꾸미는 꿈의 콜라보 무대가 공개된다. 이름하여 '미스터트롯2 스페셜-트리뷰트 헌정 무대'이다.

특히 이번 트리뷰트 무대에서는 고인이 생전에 남긴 음성 데이터를 이용해 '미스터트롯2' 멤버들과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60년대를 풍미한 '가요계의 신사' 최희준의 트리뷰트 무대는 '낭만 가객' 김용필과 '허스키 꽃대디' 이하준이 꾸민다. '우리 애인은 올드미스'로 데뷔, '하숙생' 등 대히트곡의 연속으로 1960년대 가요계를 제패한 불멸의 아티스트 최희준과 김용필, 이하준이 함께 꾸밀 감동의 무대에 모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대중가수 현인은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 후 특유의 떠는 창법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신라의 달밤'을 비롯해 '비 내리는 고모령', '굳세어라 금순아', '베사메무쵸', '불국사의 밤' 등 1000곡 이상의 명곡을 보유하며 시대를 노래한 현인의 역대급 트리뷰트 무대는 '성악 황태자' 길병민, '돌아온 트롯 신동' 장송호가 함께 완성한다.

이와 함께 '미스트롯2' 6인방 홍지윤, 별사랑, 김의영, 황우림, 은가은, 김태연도 축하 무대로 출격한다.

'미스터트롯2' 12회는 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