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이하준, 노래부터 댄스까지 최선 다한 무대…준결승 진출은 실패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미스터트롯2' 이하준, 노래부터 댄스까지 최선 다한 무대…준결승 진출은 실패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미스터트롯2' 이하준이 13위에 그치며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가를 받았다.

2일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2'에서는 듀엣 대결이 펼쳐졌다. 이하준은 진욱과 함께 설운도의 '보고싶다 내 사랑'을 선곡했다.

이하준은 이번에도 전매특허 퍼포먼스를 무기로 경연에 임했다. 중후한 목소리로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는 것은 당연하고 매 경연마다 보여줬던 깔끔한 춤선이 이번에도 빛을 발하며 퍼포먼스 장인다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신지는 "제대로 춤바람이 난 것 같다"며 칭찬했다.

앞서 이하준은 라이벌 경연에서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선곡, 섹시 퍼포먼스로 모두를 놀라게한 바 있다. 이외에도 경연에서 보여준 퍼포먼스와 가창력 모두 가능한 올라운더의 매력으로 차근차근 입지를 쌓아왔다.

두 경연의 결과 이하준은 13위에 그쳤다. 하지만 자신의 매력을 모두 쏟아내며 최선을 다해 '미스터트롯2'에 임했던 까닭에 매 경연 마스터들의 호평을 받았고, 시청자들에게도 꾸밈 없는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KDH엔테인먼트는 "이하준의 경연은 여기서 마무리하게 됐지만 이를 발판으로 새로운 앞날을 그릴 그에게 많은 성원과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