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재혼 임박' 브래드 피트, 새여친 자녀들에게 소개 "아빠의 소중한 사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59)가 여자친구를 이미 자녀들에게 소개했으며,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고 있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21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독점 보도를 통해 "브래드 피트가 최근 이혼 결정을 한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29)의 큰 버팀목이 되어 줬다"라고 보도했다.

최근 이네스 드 라몬의 전남편인 배우 폴 웨슬리(40)는 법원에 그녀와의 이혼을 공식적으로 신청했다. 이혼 사유는 극복할 수 없는 성격 차이이며, 재산 분할은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외신은 "브래드 피트가 '진지한 여자친구' 이네스의 이혼 과정에서 엄청난 지원을 했다. 또 전처 안젤리나 졸리가 자신의 새로운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다른 사람과도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졸리가 알기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헤럴드경제


또 "브래드 피트도 졸리와의 지저분한 이혼 과정에서 이네스의 든든한 지원을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브래드 피트는 6명의 자녀 중 대부분을 이네스에게 소개했으며, "아빠의 소중한 사람이다. 힘든 시기 서로를 지원해줬다"라고도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진지한 열애를 두고 일각에서는 브래드 피트가 새출발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브래드 피트는 최근 안젤리나 졸리와 살았던 LA 대저택을 매각했으며 "이네스 드 라몬과 새 집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이자 유명한 셀럽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