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스포일러에 경고 "유포자 법적 조치 예정"[공식]

스포티비뉴스 공미나 기자
원문보기

'미스터트롯2', 스포일러에 경고 "유포자 법적 조치 예정"[공식]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이 계속되는 스포일러에 대해 특단의 조치에 나서겠다고 경고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20일 "녹화 현장에 철통 보안 및 함구령을 내리는 등 엄중한 단속에 나섰다. 하지만 이러한 철저한 단속에도 스포일러가 지속된다면 유포자를 대상으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미스터트롯2'는 9주 연속 전체 예능 시청률 1위, 매주 목요일 전체 방송 시청률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흥행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전 국민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듯 스포일러 유포 또한 성행하고 있어 이를 막기 위해 제작진이 강력한 대응 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힌 것이다.

온라인상에는 미리 녹화한 경연 결과가 불법으로 공유되는가 하면, 이를 커뮤니티 등지에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제작진은 "특히 프로그램이 막바지를 향하며 우승자를 가려내기 위한 중요한 무대가 남아있는 상황에서 해당 프로그램이 방송되기 전 참가자들의 선곡은 물론, 경연 순위까지 상세히 유포하는 스포일러는 프로그램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는 명백한 불법 사항에 해당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