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와 카밀라 모로네 |
17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디카프리오의 측근 발언을 인용해 "디카프리오는 자신이 25세 미만의 여성과만 사귄다는 루머에 불쾌해하고 있다. 그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할리우드에서 디카프리오의 여성 편력은 유명한 것을 넘어 밈처럼 굳어가고 있다. 25세 미만의 금발 모델이라는 취향이 소나무처럼 확고하다.
디카프리오는 젊은 여성과 사진을 찍을 때마다 생기는 루머에 대해 현재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고. 또 5년간 교제 후 최근 결별한 모델 카밀라 모로네 같은 진정한 사랑을 찾고 있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또 외신은 "디카프리오가 어딜 가든지 젊은 여성들과 어울린다는 이미지는 좀 이상하다. 그런 이미지를 완전히 버리고 싶어한다"라고 덧붙였다.
디카프리오와 에덴 폴라니 |
디카프리오가 이같은 생각을 한 것은 최근 이스라엘 출신 19세 모델 에덴 폴라니와 사진이 찍힌 후 열에설에 휩싸였기 때문이다. 직접 교제 중이 아니라는 해명을 했음에도 계속해서 루머가 확산되고 있는 것. 디카프리오 너무 어린 여성을 만난다는 이유로 온라인에서 수많은 비난을 받았다.
한편 디카프리오의 가장 마지막 공식 여자친구는 모델 카밀라 모로네다. 카밀라 모로네는 4년이나 교제했지만 25살이 되지 마자 그와 헤어졌다. 이후 디카프리오는 불과 3개월 사이에 모델 지지 하디드(27), 모델 빅토리아 라마스(23), 모델 에덴 폴라니(19)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갈수록 나이가 어려지고 있다.
또한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20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