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도연진, 새 프로필 사진 공개… "다양한 장르로 찾아 뵐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비욘드제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배우 도연진이 새 프로필 사진을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비욘드제이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도연진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과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도연진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맑고 깨끗한 미소와 무결점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도연진만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우수에 찬 눈빛은 모던한 무드와 더해져 완성도 높은 컷을 만들어냈다.

도연진은 소속사를 통해 “아직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분들께 인사를 드리지 못했지만, 어떠한 역할이든 인생 캐릭터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장르 속에서 연기자로서 조금 더 색이 명확해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도연진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tvN ‘구미호뎐’과 OCN ‘번외수사’ 등의 작품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영화 ‘신체모음.zip’에서는 다섯 번째 에피소드 ‘끈’에서 주연 ‘민지’ 역을 맡아 인물의 내면 심리 묘사를 그려내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유니크한 분위기와 개성 강한 마스크로 대중의 강렬한 눈도장을 받은 도연진은 올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