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48)가 19세 모델 에덴 폴라니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측근이 이를 부인했다.
8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 등 외신에 따르면, 디카프리오와 에덴 폴라니는 현재 열애 중이 아니며, 우연히 나란히 앉은 사진이 찍혔을 뿐이다
앞서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지난 3일, 미국 LA에서 열린 가수 에보니 라일리의 새 앨범 발표 기념 파티에 참석했다.
이날 눈길을 끈 것은 디카프리오 옆에 앉은 젊은 여성이다. 이 여성의 정체는 19세의 이스라엘 모델 에덴 폴라니. 어리고 금발에 직업으로 모델까지, 디카프리오의 취향에 딱 들어맞는 여성이라 화제를 모았으며, 바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이날 외신은 "두 사람이 함께 다정한 포즈로 사진이 찍혔지만 데이트를 하고 있지 않으며, 커플도 아니다"라고 밝혔다.
한 소식통은 이 매체에 "두 사람은 우연히 파티에서 서로 옆에 앉았을 뿐이다. 디카프리오가 여성 옆에 앉아 있다고 해서 그가 여성과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면서 "레오는 최근 25살의 카밀라 모로네와 4년 간의 열애를 끝낸 후 지지 하디드, 빅토리아 라마스 등 여러 여성과 연루되었지만 현재는 누구와도 진지한 관계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20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