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돌싱포맨' '♥김지민' 김준호 "내가 재혼에 제일 가까워"…이상민 "차일 가능성 높아"(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재혼 가능성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돌싱멤버들의 ‘장가가라 투어’가 그려졌다.

지난주에 이어 ‘장가가라 투어’가 계속됐다. 투어 가이드 장동민은 새혼을 위해 필요한 매력 요소로 경제력, 포용력, 신비감을 꼽았다. 이에 멤버들은 저마다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김준호는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왜 저 사람하고 사귈까. 이거 완전 신비다”라고 말했고, 장동민은 “다 협박당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냉정하게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과의 재혼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재혼에)제일 가까이에 있다. 연인이 있고. (나머지 돌싱멤버들은) 연인도 없고 가능성도 없고”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이상민은 “재혼 가능성이 아니고 차일 가능성이 높아지는 거다”라고 정정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저 정도면 지가 알아서 빠져야지”라고 거들었고, 멤버들의 반응에 김준호는 “우리 사랑한다”라고 씁쓸하게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탁재훈은 “무슨 팬이냐”고 황당해 했다.

김준호는 이상민이 욱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네가 자꾸 그지라고 하니까 그지 같아서 상을 안 준다고. 나한테 욱하길래 깜짝 놀랐다”고 SBS ‘연예대상’ 뒷풀이 일화를 전했다. 이에 이상민은 “지민이한테 같은 동료로서 톡 보낼 수 있지 않냐”고 반격했고, 김준호는 “선을 넘었지”라고 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