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현주, 박희순X서정연 불륜사실 알았다...정택현의 죽음 실체 알고 분노('트롤리')

텐아시아
원문보기

김현주, 박희순X서정연 불륜사실 알았다...정택현의 죽음 실체 알고 분노('트롤리')

속보
유럽 8개국 "그린란드와 연대…관세위협, 대서양관계 약화"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트롤리'(사진=방송 화면 캡처)

'트롤리'(사진=방송 화면 캡처)



'트롤리' 김현주가 박희순과 서정연의 불륜을 알게 됐다.

7일 방송된 SBS '트롤리'에서는 김혜주(김현주 분)가 남중도(박희순 분)를 추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혜주는 김수빈(정수빈 분)에게 남중도의 불륜 사실을 전해들었고 그 사실을 남중도에게 확인했다. 이에 남중도는 끝까지 발뺌하며 "사고는 핑계였고 돈 달라고 협박했어. 여보 또 김수빈 만났어? 혜주가 그게 말이 되니? 내가 여진 누나랑?"이라며 되려 화를 냈다.

이에 김혜주는 "목소리 낮춰. 윤서 위에 있어"라며 "지훈이가 수빈이한테 그 날 당신 만나서 불륜 다 알고 있으니까 그만 만나라고 협박하려고 했데. 그런데 왜 그 날 지훈이가 죽어서 나타나?"라며 의문을 드러냈다.

남중도는 "혜주아 지금 나 못 믿는 거야? 지금 내가 말한 거 정말 아니야. 왜 나보다 걜 더 믿니 혜주야"라며 절박하게 말했고 김혜주는 "알겠어. 그럼 내가 언니한테 확인해볼게"라며 돌아섰다.

그 순간 현여진(서정연 분)이 둘의 대화를 엿듣고 있었고 "어. 맞아. 네가 생각하는 그런 사이"라고 인정했다. 김혜주는 남중도와 현여진에 심한 배신감을 느끼며 "둘 다 나가. 이 집에서 당장 나가"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