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현주, 박희순X서정연 불륜사실 알았다...정택현의 죽음 실체 알고 분노('트롤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트롤리'(사진=방송 화면 캡처)



'트롤리' 김현주가 박희순과 서정연의 불륜을 알게 됐다.

7일 방송된 SBS '트롤리'에서는 김혜주(김현주 분)가 남중도(박희순 분)를 추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혜주는 김수빈(정수빈 분)에게 남중도의 불륜 사실을 전해들었고 그 사실을 남중도에게 확인했다. 이에 남중도는 끝까지 발뺌하며 "사고는 핑계였고 돈 달라고 협박했어. 여보 또 김수빈 만났어? 혜주가 그게 말이 되니? 내가 여진 누나랑?"이라며 되려 화를 냈다.

이에 김혜주는 "목소리 낮춰. 윤서 위에 있어"라며 "지훈이가 수빈이한테 그 날 당신 만나서 불륜 다 알고 있으니까 그만 만나라고 협박하려고 했데. 그런데 왜 그 날 지훈이가 죽어서 나타나?"라며 의문을 드러냈다.

남중도는 "혜주아 지금 나 못 믿는 거야? 지금 내가 말한 거 정말 아니야. 왜 나보다 걜 더 믿니 혜주야"라며 절박하게 말했고 김혜주는 "알겠어. 그럼 내가 언니한테 확인해볼게"라며 돌아섰다.

그 순간 현여진(서정연 분)이 둘의 대화를 엿듣고 있었고 "어. 맞아. 네가 생각하는 그런 사이"라고 인정했다. 김혜주는 남중도와 현여진에 심한 배신감을 느끼며 "둘 다 나가. 이 집에서 당장 나가"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