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어케어 브랜드 ‘플란투어39(Plantur39)’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독보적인 친화력으로, 뮤지컬부터 드라마, 예능, 홈쇼핑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플란투어 관계자는 “김호영 특유의 높은 텐션이, 힘없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에 에너지를 끌어올려 주는 플란투어39의 특장점과 딱 맞아떨어진다”면서 “앞으로 김호영만의 섬세한 감성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중년 여성들이 가진 모발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오랜 기간 동안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 오면서, 잦은 염색이나 펌에도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열심히 관리를 해왔다”며 “플란투어39가 여성전용 헤어 브랜드이긴 하지만, 주변에 친한 누나나 이모들이 많기 때문에 중년 여성들의 모발 고민에 그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공감하고 친근하게 소통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플란투어 김혜원 대표는 “한국 시장은 닥터볼프 글로벌 그룹 내 아시아 판매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이라며, “브랜드 앰배서더 김호영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면서, 39세 이상의 여성의 신체변화로 인한 모발 고민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