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체대 출신 이이경의 '몰락'…"가슴만 키우고" 하체 부실 탄로(놀면 뭐하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놀면 뭐하니?' 체대 출신 이이경이 상체에 비해 부실한 하체 근육이 들통난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놀뭐 체대 2023 동계 훈련'이 그려진다.

이날 체대 동기가 된 멤버들은 몸풀기 운동 '구간 달리기'로 땀을 뺀다. 특히 실제 체대 출신 이이경은 "제가 하면 재미없다"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나선다. 그러나 말과는 달리 처참한 결과를 만들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

평소 가슴 근육을 어필하며 운동 부심을 뽐낸 이이경의 몰락에 하하는 이때다 싶어 "너 하체가 안 좋다"라고 지적하며 놀린다. 신봉선은 "가슴(근육)만 키우고"라고 말하고, 이미주는 "상체 운동만 했네"라고 거들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한 마리의 거대한 펭귄 같은 정준하의 모습은 관심을 집중시킨다. 정준하는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몸에 엉덩방아를 찧는 몸개그로 웃음을 자아낸다. 눈밭을 뒤흔든 둔탁한 소리에 다른 멤버들은 뒤에서 구경을 하는 단합력을 보여줘 기대를 더한다.

체대 출신 이이경의 충격적인 결과를 비롯해, 반전 기록들이 나올 '놀뭐 체대생'들의 구간 달리기는 4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