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UEFA 챔피언스 리그

[스포츠타임] 김민재 UCL 25인 명단 포함… 챔스에서도 '폭풍 질주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충훈·장하준 영상기자]김민재가 UEFA 챔피언스리그 첫 토너먼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나폴리는 3일 챔피언스리그 25인 명단을 등록했습니다. 이번 시즌 팀의 핵심 수비수로 자리 잡은 김민재의 이름은 명단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김민재는 리그뿐만 아니라 본격적으로 다른 리그의 팀들을 상대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나폴리는 현재 유럽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팀 중 하나입니다. 화끈한 공격 축구로 리그에서 압도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나폴리. 2위 인터밀란과의 승점 차는 무려 13점 차입니다.

이에 팬들은 이제 챔피언스리그의 나폴리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아직 챔피언스리그 우승이 없는 나폴리이기에 이 기세를 몰아 성적에 대한 욕심이 날 법한 상황인데요.

당장 이번 시즌 조별 리그에서 5승 1패를 거두며 조 1위로 16강을 확정했던 나폴리. 게다가 16강 상대 프랑크푸르트는 전력상 한 수 아래의 팀이기에 나폴리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라는 무대는 많은 변수가 존재하는데요. 또한 다른 리그의 강력한 팀들이 버티고 있어 리그에 비해 험난한 여정이 예상됩니다.

과연 나폴리와 김민재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