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더 글로리' 정성일=잘 생긴 척 하는 유재석...'유퀴즈'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 배우 정성일 씨가 닮은 꼴로 꼽힌 방송인 유재석 씨와 드디어 만난다.

오늘(1일) 방송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유재석 씨 닮은꼴로 알려진 정성일 씨가 등장한다.

정성일 씨는 솔직담백한 면모로 눈길을 끈다. 예능 첫 출연으로 긴장감을 드러낸 것도 잠시, 생활고를 겪었던 유년기와 오랜 무명 시절을 밝힌다. 또 주어진 배역에 늘 최선을 다하며 쌓아온 필모그래피, '더 글로리' 캐스팅 배경,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등 '인간 정성일'에 대한 풀 스토리를 가감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YTN

MC 유재석 씨는 정성일 씨가 등장하자 안경을 벗고 악수를 청한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안경을 벗은 유재석 씨의 모습이 '더 글로리'에서 하도영 역을 맡은 정성일 씨와 닮았다며 화제가 된 바있다. 드디어 이뤄진 세기의 만남에 조세호 씨는 "도플갱어 느낌이다. 두 분이 키도 비슷하시다"며 웃었다.

유재석 씨는 "저는 '더 글로리' 출연도 안 했는데 계속 저한테 연락이 온다"면서 "나중에는 '알겠다. 이미 다른 사람이 보냈다'고 할 정도였다. 그 정도로 성일 씨하고 닮았다고"라고 했다.

그때 누구보다 닮은꼴에 진심이었던 유재석 씨는 "안경 벗고 한번"이라면서 기념 사진을 촬영했고 볼수록 묘한 두 사람의 싱크로율이 부각됐다. 조세호 씨는 "'더 글로리'를 볼 때 아무리 집중하려고 해도 살짝 살짝 몰입이 깨지더라. 하도영 대표님이 들어오는데 재석이 형이 보이더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요즘에는 재석이 형이 안경을 벗는 게 아니라 정성일 씨 얼굴에 안경을 그리시는 분도 계시더라"고 했고, 정성일 씨는 "저도 그거 봤다. 그분 덕에 제가 이 자리에 나올 수 있지 않았냐.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유퀴즈'는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송한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