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이지혜 "둘째, 그럴 리 없는데 코로나19 확진에 식겁…온 가족 격리" (관종언니)[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지혜가 두 딸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26일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코로나 격리 해제 후 엘리의 첫 머리 자르기 그리고 검정색 실험맨으로 변신한 태리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했다.

이날 이지혜는 "얼마 전에 엘리가 열이 났다. 무슨 일 인가하고 병원에 갔더니 코로나19 검사를 하자고 하더라. 절대 그럴리가 없다고 했다. 왜냐하면 엘리는 집에만 있는 아이였다"고 운을 뗐다.

이어 "너무 이상했는데 엄마에게 '나 코로나19 걸렸다. 혹시 아기 괜찮니?'라고 문자가 왔다. 제가 스케줄이 있을 때 엘리를 봐주신 적이 있었다. 아니나 다를까 키트를 했는데 바로 두 줄이 뜨길래 식겁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지혜는 "우선 (첫째) 태리를 분리시켜야 할 것 같았다. 마침 밖에서 태리랑 놀아주고 있는 남편한테 엘리가 코로나19에 걸렸다고 말했다. 그 길로 둘은 호텔로 갔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아침에 우리 남편한테 급하게 전화가 왔다. 태리가 열이 난다고 하더라. 아니나 다를까 두 줄이었다. 그래서 (온 가족이) 다 같이 격리를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저희 남편은 3,4일 뒤에 키트를 했는데도 안 나와서 회사에 갔고 저는 어쩔 수 없이 아이들을 돌봤다. 그래서 지금 입술이 텄다. 결론적으로 대박인 건 저희 둘 다 재감염에 안 걸렸다. 딱 그때 스케줄이 없어서 집에서 격리가 가능했다"고 안도했다.

이지혜는 둘째 엘리의 격리 해제 기념으로 엘리의 앞머리를 자르다 실수로 중간이 파인 머리가 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원래 의도한 거다. 마음에 든다. 귀엽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사진 =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