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메이브'./제공=넷마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의 타이틀곡 '판도라'를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이브는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 4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오늘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와 타이틀곡 판도라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앨범 판도라스 박스는 판도라와 원더랜드가 수록돼 있으며, 판도라는 강렬한 트랩 스타일의 댄스 곡으로 감정을 잃어버린 미래 세계에서 판도라 상자를 열어 세상의 희망을 되찾고 말겠다는 메이브만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 원더랜드는 멤버 시우의 시점에 맞춰 그들이 온 미래세계 '이디피아'의 참상을 알리는 곡이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한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 멤버 시우는 리더이자 메인 보컬이며, 제나는 리드 보컬, 타이라는 메인 래퍼이자 퍼포먼스를 담당하며, 마티는 서브 래퍼를 맡고 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판도라'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5일만에 96만뷰를 돌파하는 등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