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임라라, 손민수가 폭풍 먹방을 펼쳤다.
15일 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에는 'ASMR MUKBANG 레전드조합 총출동'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엔조이커플 캡처 |
임라라, 손민수가 폭풍 먹방을 펼쳤다.
15일 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에는 'ASMR MUKBANG 레전드조합 총출동'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민수는 엄청난 텐션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에 임라라가 "내가 프러포즈 받아줘서 아주 신이 났다"고 하자 손민수는 "신이 났다"며 하이톤의 목소리로 "우리 결혼한다!"를 삼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불닭 짜파게티, 통대창, 타코야끼, 파김치 등 푸짐한 한상을 차려놓고 먹방을 시작했다. 이어 짜파게티를 보며 임라라는 "왜 이 메뉴를 준비했는 줄 아시냐. 파김치가 너무 잘 익었다"고 말했다. 손민수는 여기에 "MADE IN 장모님"이라는 자막을 달아 훈훈함을 더하기도.
손민수는 "난 장모님 거, 그냥 이것만 먹어도 돼"라며 파김치를 흡입했다. 이어 손민수가 다른 음식을 들었고, 임라라가 "다른거 집었네?"라고 지적하자 손민수는 화들짝 놀라 즉시 내려놔 폭소를 더했다. 손민수는 "미쳤다"며 파김치를 연신 추켜세웠다.
그런가 하면 손민수는 "사람들이 나한테 그러더라. 결혼 준비하면 이제 다이어트 할 건데 먹방 어떻게 찍어? 하더라"고 말했다. 임라라는 이에 "여러분 저 어떡하나"라면서 "다이어트 할 자신이 없어서 결혼을 미뤄야겠다"고 장난스레 이야기했다. 음식을 모두 비운 손민수는 "너무 행복했다. 다이어트 하지 말자"라고 토로했고, 임라라는 "하지 말자가 아니라 못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임라라, 손민수는 9년째 열애 중이며 '엔조이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10월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봉합 후 12월 결혼을 발표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