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브래드 피트, 사업가 여친과 정식교제 시작..59번째 생일파티도 함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가 29세 연하의 주얼리 브랜드 사업가 이네스 드 라몬과 정식 교제 중이다. 생일 파티에도 초대해 시간을 보냈다.

20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등 외신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59)는 이네스 드 라몬(30)을 초대해 자신의 생일을 자축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차량에서 내려 파티장으로 이동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최근에 정식으로 데이트를 시작했다"라며 "브래드와 이네스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그녀는 더 알아가는 것을 즐기고 있다. 아직은 새로운 단계지만 함께 같은 곳을 보며 서로 좋아하고 있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다른 소식통은 "두 사람이 사귀고 있는 것이 맞으며, 사이에서는 새로운 것이 있다"라며 "이네스는 꽤 쿨하고 사생활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브래드와 함께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찍히면서 관심을 많이 받자 압도당했다"라고 설명했다.
헤럴드경제


두 사람은 지난달 보노 콘서트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브래드 피트는 자신의 새 영화 '바빌론' 애프터 파티에도 이네스를 초대,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이네스 드 라몬은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올해 9월 결별한 바 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한 브래드 피트는 MIT 교수인 네리 옥스먼, 독일 모델 니콜 포투알스키, 할리우드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등 다수의 여성들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