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제작진 "뚜껑 열면 이유 없는 1등은 없다는 걸 알게 될 것"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미스터트롯2' 제작진 "뚜껑 열면 이유 없는 1등은 없다는 걸 알게 될 것"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김나율기자]‘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첫 방송이 사흘 남았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드디어 첫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미스터트롯' 시즌1 마지막 방송일인 2020년 3월 12일에서 시작한 카운트가 시즌2 첫 방송일인 2022년 12월 22일에 정지함으로써, 3년 간 '피 땀 눈물'을 쏟아낸 참가자들의 긴 기다림을 가장 먼저 조명했다.

또, 익히 알려진 타 방송사 우승자 출신, 현역 가수, 아이돌 멤버, 유명 연예인 참가자 외에도 대학생, 트롯하는 보디빌더, 전교 부회장, 세제 판매원, 고깃집 사장, 의사, 레슬링 국가대표, 아들과의 약속을 지키러 나온 아빠 등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재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뚜껑을 열어보면 이유 없는 1등은 없다는 것을 모두가 알게 될 것"이라며 긴 말이 필요 없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