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2' MC 김성주 "다른 느낌의 임영웅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 예고편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성주가 '미스터트롯2'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 측은 11일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리보기 영상을 시청한 MC 김성주는 "다른 느낌의 임영웅이 있다"라는 말로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김연자도 "이건 내가 오디션 나온 거나 똑같다"는 소감을 밝혀 반박 불가 '트롯 여왕'의 극찬을 받은 참가자는 누구일지 그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높였다. 장민호는 할말을 잃은 듯 고개를 세차게 흔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마지막으로 장윤정은 "미리 말해도 되나. 유명한 친구들은 죄다 펑펑 운다"고 스포일러를 투척했다. 차원이 다른 트롯 고수들이 즐비한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에서 눈물바다를 이룬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새 시즌이 방송되기만을 기다리며 3년 간 웅크린 채 칼을 갈며 준비한 참가자들이 많다. 치열한 예선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이 시청자들의 평가를 받기 위해 무섭게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는 1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