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구력 17년 김광규vs골프 신생아 윤성빈…리벤지 매치 성사 (골프왕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골프왕4’ 김광규가 ‘2전 전패’라는 수모를 겪게 만든 윤성빈에 재도전한다.

11일 방송될 TV조선 ‘골프왕4’에서는 장민호의 절친들인 ‘광효디’ 김광규, 김원효, 금잔디가 게스트로 찾아와 ‘골프왕’ 팀과 맞붙는다. 김국진은 “벌써 8번째 출연하는 ‘골프왕’ 반고정 멤버 김광규, ‘트롯계 아이유’이며 ‘고속도로의 여왕’인 금잔디, 장민호의 봉사활동 메이트인 은둔고수 김원효입니다”라고 ‘광효디’ 팀을 소개했다.

‘광효디’ 팀과 맞선 ‘골프왕’ 팀의 ‘근육몬’ 아이언맨 윤성빈은 드라이버 대신 아이언을 잡으며 충만한 자신감을 보였지만, 김광규는 “너무 왼쪽으로 서 있는 것 같아”라고 속삭였다. 그 말대로 윤성빈의 공은 해저드로 직행했고, 김광규의 '문어급 예지력'에 모두가 놀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투닥거리던 윤성빈과 김광규는 다시 1대1로 맞붙어 세기의 라이벌 대결이 열렸다. 이미 2번이나 6개월차 신인 골퍼 윤성빈에게 패배한 김광규는 "성빈이 볼이 오늘 예사롭지 않게 죽어 가지고, 오늘 자신 있다"라며 복수를 예고했다. 그러나 티샷부터 김광규는 "안돼, 안돼!"를 외치며 불안감을 형성했다. 양세형도 김광규의 해저드 행을 예견하며 '골프왕 문어' 등극을 꿈꿨으나 스윙을 한 김광규부터 박진이 프로까지 예상도 못할 진풍경이 펼쳐졌다. '예능신'은 물론 '골프신'까지 내린 세기의 대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날 ‘광효디’ 팀에서는 ‘올드 앤 리치’ 김광규와 ‘트롯계 아이유’ 금잔디의 러브라인이 급조됐다. 두 사람을 엮으려는 ‘골프왕’ 팀의 노력에 김광규는 ‘광대 승천’을 선보였지만, 금잔디는 입술을 꽉 깨물며 ‘레이저 눈빛’을 발사했다,

‘광효디’ 팀과 ‘골프왕’ 팀의 대결, 그리고 세기의 빅매치 김광규와 윤성빈의 대결 결과는 11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공개된다.

사진 = TV조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