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샤이니 민호, 단독 팬미팅 성료 "팬분들이 제 희망"…온유·키와 '절친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샤이니 민호가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민호는 지난 7~8일 양일간 단독 팬미팅 '2022 베스트 초이스 민호 - 럭키 초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미팅에서 민호는 타이틀곡 '놓아줘'와 수록곡 '워터폴'(Waterfall), '런어웨이'(Runaway) 등 첫 솔로 앨범 무대를 최초 공개했고, 팬미팅을 위해 특별히 편곡한 '하트브레이크'(Heartbreak) 무대도 공개했다. 이어 '아틀란티스'(Atlantis), '돈콜미'(Don’t Call Me), 온유의 '다이스'(DICE), 키 '가솔린' 등 샤이니 메들리 무대, 기리보이 '사랑이었나봐' 커버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스페셜 MC로 샤이니 멤버 온유와 키가 각각 7일과 8일 팬미팅에 참석해 민호와 절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1부는 팬미팅 부제인 '럭키 초이스'를 콘셉트로 진행, 민호표 상황극을 만날 수 있는 '럭키 모먼트', 랜덤 난이도에 맞춰 게임을 하는 '럭키 테스트', 팬들과 미션 성공 후 박스 속 아이템을 착용하는 '럭키 박스', 민호가 추첨한 숫자와 일치하는 팬에게 선물을 주는 '럭키 티켓' 등 풍성한 코너를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

이어진 2부는 '솔로 가수 민호'를 콘셉트로 민호가 첫 솔로 앨범 '체이스'(CHASE) 수록곡명을 키워드로 한 질의응답을 펼쳤으며, 7일에는 림 킴(김예림), 8일에는 제미나이(GEMINI)가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민호와 함께 무대를 꾸미고 직접 녹음 비하인드를 들려줬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민호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와 행운카드를 선물했으며, 팬들은 오늘(9일) 생일을 맞은 민호를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떼창하고, '민호야 생일 축하해, 민호와 함께하는 오늘이 럭키데이, 민호와 함께하는 매 순간이 베스트 초이스'등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로 감동을 안겼다.

팬미팅에서 민호는 "샤이니 월드 여러분께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았다. 역시 샤이니 월드가 최고다. 앞으로도 함께 보낼 많은 순간들이 있으니 우리 같이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다. 언제나 여러분이 제 희망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호가 지난 6일 발매한 첫 솔로 앨범 '체이스'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