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대행사' 이보영, VC기획 신입사원 모집 공고 "지기 싫은 사람 대환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 '재벌집 막내아들' 후속으로 1월 7일 방송예정

-이보영과 커리어 TOP 찍고 싶은 사람 모집한다!

- 지원자격, "나약해지기 싫은, 초라해지기 싫은, 평범해지기 싫은, 지기 싫은 사람"

[노이슬]

[스포츠W 노이슬 기자] JTBC ‘대행사’ 광고업계 탑(TOP) 이보영이 VC기획 채용 공고를 알렸다. 그녀와 함께 커리어 탑을 찍고 싶은 사람은 오는 1월 7일(토) 첫 방송까지 무한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함께 공개된 공고 포스터를 참조하면 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연출 이창민 / 극본 송수한 / 제공 SLL /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의 광고대행사 VC기획이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나약해지기 싫은, 초라해지기 싫은, 평범해지기 싫은 그리고 지기 싫은 사람"이다. 치열한 경쟁 속에 24시간 중 단 1분도 허투루 쓰지 않는 광고인들이 갖춰야 할 덕목이다.

스포츠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공고에서 주목해야 할 사실은 바로 VC그룹 카피라이터로 입사해 최초로 여성 임원의 자리에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 고아인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점. 그녀는 경쟁 PT는 절대 놓치지 않는 불패 신화로 유명한 업계 1위의 실력자다. 고아인과 함께 커리어를 쌓고 업계의 진정한 '꾼'이 되고 싶은 사람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공고 포스터 이미지만으로도 느껴지는 고아인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호전적 아우라는 예비 광고인들의 입사지원 욕구를 자극한다. 다만 24시간 중 단 1분도 허투루 쓰지 않는 '워커홀릭'이자, 진부한 카피는 절대 용납하지 않는 고아인의 전투적 '팩트 폭격'을 견뎌야 한다.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직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는 “역시 이보영이다. 성공한 커리어우먼 그 자체”, “센스 있는 카피부터 이미 끝났다. 우리 회사 광고도 VC기획에 맡기고 싶다“면서 벌써부터 입사 욕구를 불태우며 ”취준생인데 이력서 제출하고 싶다. 지기 싫은 사람 여기 있습니다! 이끌어주세요“라는 등 다양한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VC 기획 인사팀은 “더이상 그 어떤 것에도 ‘지기 싫은’ 모든 분들과 함께 고아인이 성공을 향해 전력질주할 예정이다. 고아인과 함께라면 회사 내 생존 전략 및 성공 메쏘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치를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2023년 1월 7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스포츠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