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슈룹' 유선호 "김혜수=롤모델…함께한 모든 순간 영광"[인터뷰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슈룹' 유선호가 김혜수를 롤모델로 꼽았다.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에서 계성대군으로 열연을 펼친 유선호는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유선호는 "김혜수 선배님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영광이었다. 촬영 초반까지만 해도 실감이 안 났다. '내가 김혜수 선배님이랑 같이 연기를 한다고?'라며 두근거렸고, 행복했다.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됐다. 선배님 덕분에 행복하게 촬영을 한 것 같다"라고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김혜수로부터 칭찬, 조언을 많이 들었다는 유선호는 "선배님께 감사했던 건, 제게 칭찬과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 조언을 해주실 땐 '이렇게 해'가 아니라 '나는 이렇게 생각하는데, 넌 어때?'라며 제 의견을 물어봐 주신 분이다. 그런 점들이 감사하고, 저의 좋은 부분들을 알아봐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었다"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원래 롤모델이 없었는데 생겼어요. 바로 김혜수 선배님이십니다. 식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선배님과 함께 촬영하면서 '나도 저런 배우가 되고 싶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선배님이랑 '언제쯤 또 함께 작품 할 수 있을까'라는 말을 많이 했는데,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성장해서 선배님 앞에 나타나고 싶어요."

유선호는 "'슈룹'을 통해 정말 많은 것들을 얻었다. 김혜수 선배님을 만났다는 것"이라며 "저희 형제들과 다른 선배 배우들을 알게 된 게 너무 좋다. PD님, 작가님, 스태프 등 모두가 좋아서 좋은 기억밖에 없다. 이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된 게 가장 기쁘고, 배우로서 어떻게 보면 하나의 기록이라고 하는, 추억들이 많이 생긴 것 같아서 좋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