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팝's신곡]"너도 나와 같다면"..더보이즈, 선물 같은 5주년 팬송 'All About Y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All About You' MV 캡처



데뷔 5주년을 맞이한 그룹 더보이즈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윈터송을 들고 돌아왔다.

오늘(6일) 오후 6시 그룹 더보이즈는 겨울 스페셜 싱글 'All About You'(올 어바웃 유)를 발매했다.

'올 어바웃 유'는 팬덤 '더비'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낸 미드 템포의 어쿠스틱 팝 곡. 그간 확장된 콘셉트와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던 더보이즈의 또다른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더해 이번 신곡에는 멤버 주연, 큐, 선우, 에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면서 완성도를 높였다. 섬세한 보컬과 사운드가 어우러져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팬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윈터송이자 팬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익숙하게 너와 걷는 길 / 손등이 스쳐 닿을 땐 / 괜히 조금 느리게 걸어 난

You 나의 모든 건 All about you / 너도 나와 같다면 Stay true / 거리의 불빛 춤추는 저 별빛까지 전부 / You 서로의 이름으로 가득 채운 Youth / 한참 망설였던 이 말을 / 오늘은 말할게 / 하나도 남김없이

뮤직비디오에는 자유로운 일상을 만끽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담겼다. 지난 2020년 발표한 'Christmassy!'(크리스마시) 뮤직비디오 속 어린 소년들을 연상하게 하는 한편, 그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어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간 'Christmassy!', '화이트', 'Candles'(캔들스) 등 매해 윈터송으로 팬들과 데뷔 기념일을 챙겨왔던 더보이즈. '올 어바웃 유'로 또 한번 따뜻한 팬사랑을 드러낼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All About You'는 오늘(6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