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남보라, 노란우산 홍보대사 위촉…소기업·소상공인 돕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남보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남보라가 2023년 노란우산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6일 전했다.

남보라는 노란우산 출범 15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얼굴로 발탁돼 소기업·소상공인의 안정적 생활 및 사업 재기를 돕는 제도 홍보에 앞장선다. 지난 1일 노란우산 위촉식을 통해 소기업·소상공인을 적극적으로 돕는 데 소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남보라는 “공익적인 제도인 노란우산이 여러 가지를 일군 뜻깊은 해에 홍보대사로 선정돼 감사할 따름”이라며 “노란우산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06년 KBS 시트콤 드라마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한 남보라는 영화 '써니',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톱스타유백이' 등에 출연했다.

올해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부편집장 장혜미 역을 맡아 극 전개를 하드캐리하는 똑부러지고 당찬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JTBC '차이나는 K-클라스'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대중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