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프로배구 V리그

한국도로공사,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최우수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왼쪽에서부터 김봉수 차장, 김준식 부단장, 진규동 단장, 정성훈 사무국장, 박주은 사원. 제공 | 한국도로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한국도로공사가 스포츠산업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도로공사는 5일 오전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한다. 스포츠 분야에서는 가장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상으로 지난 2005년부터 스포츠산업 발전에 공헌한 우수 스포츠산업체를 발굴·시상하여 해당 기관의 사기 진작은 물론 스포츠산업의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는 팬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환으로 2021~2022 V리그 구단 선호도 1위, 멤버십 만족도 2위를 달성하는 등 프로배구 산업의 활성화와 배구 팬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진규동 한국도로공사 단장은 “공기업 구단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탈피하여 전문 프로구단으로서의 위상을 갖추고자 부단한 노력을 일구어 왔는데 그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더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kk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