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 공개…개성 만발 개인 티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월 22일 첫 방송.."최고의 오디션 만들겠다"

더팩트

'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이 얼굴이 공개됐다. /TV조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팬들의 마음을 훔칠 참가자 전원의 얼굴을 공개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5일 참가자들의 새로운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참가자 전원의 사진을 바둑판식으로 이어 붙여 개인의 면면을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멋을 낸 참가자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의를 탈의한 채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는 참가자부터 장미꽃을 입에 물거나 손 하트, 머리 쓸어 넘기기 등 각자의 고유한 매력이 드러나는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을 어필하고 있는 참가자들까지 줄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가 '미스터트롯2'에 다시 참가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미스터트롯2'는 이미 기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참가자들부터 재야에 묻혀있던 흙속의 진주 '뉴페이스'들까지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최강 참가자들이 모여 역대급 트로트 경쟁을 예감케 한다.

'미스터트롯2' 관계자에 따르면 막강 마스터 군단 장윤정, 김연자, 진성, 이현우, 신지, 이홍기는 칼을 갈고 나온 참가자들의 무대에 경연이 진행되는 내내 눈물을 훔치거나 머리를 감싸는 등 입을 다물지 못했다. 심지어 "심사가 부질없다", "여기서 내 제자를 찾았다" 등의 말을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즐거워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무대로 최고의 오디션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