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김도희, ‘잠골버스’ 출연 “한번쯤은 꼭 출연하고 싶었는데”[똑똑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김도희가 ‘잠골버스’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도희는 4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채널인 ‘잠골버스’에 출연했습니다”라고 소식을 알렸다.

그는 “영상으로 항상 재미나게 보던 채널에 한번쯤은 꼭 출연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번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 노래로 재밌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같이 호흡을 맞춰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촬영이였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매일경제

가수 김도희가 ‘잠골버스’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김도희 SNS


이어 “제 노래에서 조금 다른 모습도 볼 수 있으니까 많이 많이 봐주세요”라며 홍보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김도희가 유튜브 채널 ‘잠골버스’의 멤버들과 함께 출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김도희는 지난달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를 발매했다.

신곡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는 연인의 앞에 놓인 이별의 감정을 그려낸 다크풍 발라드곡이다.

지난 4월 첫 솔로곡 ‘이별이 답’으로 애절한 이별 감성을 선보였던 김도희는 이번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를 통해 슬픔의 심연을 노래한다.

특히 김도희는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확 달라진 감성과 비주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믿고 듣는 솔로’를 입증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