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정동원의 댄스 보나…신보 '사내' 프리리스닝 영상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정동원 /제공=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프리리스닝 영상이 공개됐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내달 1일 발매 예정인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사내'의 전곡을 미리 들어 볼 수 있는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러 분위기의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검은색 바탕에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문양과 글씨체를 활용한 영상이 눈길을 끈다. '사내'의 타이틀곡인 '뱃놀이'를 포함하여 5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

트랙 2번에 수록된 '사내'의 타이틀곡 '뱃놀이'는 빠르고 신나는 템포가 강조되었다. 민요와 트로트, 댄스 곡의 느낌이 고루 조화된 '민요 트롯 댄스' 장르의 곡으로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담아낸 재치 있고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선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앨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인 허세 가득한 남자의 남성미를 재미있게 표현한 세미 트로트 곡 '진짜 사나이'를 시작으로 유행어를 재치 있게 활용한 '잘생기면 다 오빠', 기존 발매된 바 있는 정통 트로트 곡을 리메이크한 정동원의 애창곡 '사랑은 눈물의 씨앗', 오직 실물 앨범의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리메이크 색소폰 연주곡 '전선야곡.' 총 4곡의 수록곡 역시 짧게 들어볼 수 있다.

프리리스닝 영상에 공개된 곡들은 세미 트로트부터 민요 트로트, 정통 트로트, 트로트 연주 곡 등 다양한 트로트 파생 장르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정동원의 신보는 나이는 어리지만 팬들에게는 항상 남자 혹은 오빠이고 싶은 정동원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