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세영, '♥日 남친'과 온천욕···예비 시아버지와 술까지 ('유튜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이세영이 일본인 남자친구와 다정한 시간을 즐겼다.

28일 이세영의 유튜브 채널인 영평티비 채널에서는 '남친과 온천 입수 영상 공개 + 남자친구 시아버지와 첫 온천여행!'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2019년에 찍은 영상으로 마스크도 없는, 상쾌한 여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세영과 그의 남자친구는 여관 근처를 살피면서 낮에 시간을 보낸 후 저녁 식사까지 푸짐하게 즐겼다. 이세영은 "저녁 식사는 개인룸에서 한다. 특별 게스트는 아버님이다"라면서 남자친구의 아버지를 소개했다.

푸짐한 저녁 식사며 달짝지근한 술을 즐긴 이세영과 그의 남자친구는 온천욕을 즐기고자 자리를 옮겼다. 그곳은 바로 개인형 온천이었다.

1시간 가량 온천욕을 즐기고 나온 이세영은 "피부가 매끈매끈해졌다"라며 적잖이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한국어랑 일본어 왔다갔다 잘하는 거 넘 신기", "예비 며느리로 사랑 받는 느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세영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의 친구 역할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다 최근에는 운동, 다이어트나 일본인 남자친구 등과 함께 하는 모습 등 다양한 주제를 개인 채널에서 다루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세영 채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