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2' 알고보니 혼수상태, 마스터 합류.."스타성까지 심사할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천재 작곡가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마스터로 합류한다.

TV조선 '미스터트롯2'에는 '미스터트롯1' 결승전 미션곡인 영탁의 '찐이야'와 김호중의 '고맙소', '미스트롯2' 결승전 미션곡 양지은의 '그 강을 건너지마오'를 작업했으며, '미스트롯1'에서 진을 차지한 송가인의 1집 수록곡 '가인이어라', '서울의 달' 등으로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천재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마스터로 합류한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미스, 미스터트롯 시리즈와는 좋은 일들이 많아 함께 성장해 온 느낌이다. 이번 시즌에는 마스터로 합류하여 멋진 분들과 현장에서 직접 새로운 스타를 발굴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깊고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참가자들의 무대를 평가할 때 어떤 점을 중점적으로 볼 것인지에 대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곡을 잘 선곡하였는지와, 정확한 음정과 박자 등 가수라면 갖춰야 할 기본적인 소양, 곡을 마음에 와닿게 전달할 수 있는지 감정적인 측면, 더 나아가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스타성까지 녹음 작업을 하듯이 심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혼수상태(김경범) 작곡가는 "모든 사람에게는 때가 있는 것 같다. 이번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가장 아름다운 '화양연화', 가장 멋진 때가 되기를 바란다"고 참가자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알고보니(김지환) 작곡가는 "자신의 장점이 돋보이는 무대, 후회 없는 멋진 무대들이 많이 탄생하여 다시 한 번 국민들에게 위로와 기쁨을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는 12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