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YG PLUS, NVP 프로젝트 이안-새나 티저 공개…‘핫’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G PLUS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호기심을 자극했다.

YG PLUS는 지난 21일 프로젝트 공개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ew Value Proposition project(이하 NVP 프로젝트)의 티저 포스터와 함께 버추얼 아티스트 이안(Ayan)과 새나(SAE NA)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안은 훈훈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올 블랙 차림부터 캐주얼한 콘셉트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영상 초반에 등장한 와플 행성 속 강아지가 이안으로 변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밝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새나는 꽃꽂이, 스케이트 등 취미를 즐기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을 즐기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즐겁고 행복하게 만든다는 반응이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Enjoy a Different Experience with Ayan & SAE NA’ 문구는 NVP 프로젝트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공식 론칭 전부터 화제를 모은 NVP 프로젝트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오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에서 ‘Enjoy a Different Experience with Ayan & SAE NA’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인 것. NVP 프로젝트 세계관을 담은 굿즈존, 이안과 새나의 방 등 NVP 프로젝트 관련 다양한 즐길 거리가 찾아온다.

이안과 새나는 YG PLUS에서 전개하는 New Value Proposition project(이하 NVP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2022 하노이 한류박람회’에서 처음 소개됐다. 또한, 캐주얼 풋웨어 크록스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으며, 지미추의 ‘추 카페(Choo Café)’ 공식 론칭 행사에 참여하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NVP 프로젝트는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음악, MD, 광고 등에서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콘텐츠를 제작, 유통, 리딩해 온 YG PLUS에서 소속 아티스트 이인과 새나를 통해 ‘누구나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새롭고 재미있는 가치를 제안할 계획이다.

한편, YG PLUS의 NVP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일 공개되며, 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여의도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YG PLU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