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키즈돌 초코파이브, 가나전 응원챌린지…쪽방촌 노인들에 식사 기부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키즈돌 초코파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키즈돌 초코파이브가 28일 다원문화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가나전 응원 챌린지를 시작했다.

방구석 응원챌리지는 거리 응원을 못하는 노인들을 위해 다원문화복지재단(이사장 정보석)에서 마련한 챌린지다.

이번 방구석 응원챌리지가 더 의미가 있는건 선행 때문이다. 방구석 응원챌린지는 카타르월드컵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해 응원하며, 쪽방촌 노인들에게 한끼 식사 기부까지 더했다.

특히 초코파이브는 그간 많은 선행으로 주목을 받아 왔기에, 이번 방구석 응원챌린지는 선행을 실천하는 좋은 의미로 더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방구석응원챌린지에 관하여 초코파이브의 프로듀서 노현태는 "이번 응원은 실버세대의 새로운 응원방법을 고안해낸 것으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더불어 이동이 어려운 분들에게 응원도 하고 기부도 하는 착한 응원챌린지"라고 설명했다.

한편 키즈돌 초코파이브는 지난 21일 힙합 가수 정상수와 함께 카타르 월드컵 및 2023 WBC 대한민국 대표팀의 응원가 '승리는 대한민국'을 발매했다. 수익금은 전액은 다원문화복지재단(이사장 정보석)에 기부할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