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인터뷰]여진구, 방탄소년단 정국과 절친 된 이유 "늘 응원하는 마음"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팝인터뷰]여진구, 방탄소년단 정국과 절친 된 이유 "늘 응원하는 마음"

속보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경찰 조사 종료
배우 여진구/사진=고고스튜디오 제공

배우 여진구/사진=고고스튜디오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여진구가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과 친해진 이유를 공개했다.

여진구는 방탄소년단 정국과 연예계 절친 사이로 알려져있다. 여진구가 촬영할 때마다 정국이 커피차 선물도 해 두 사람이 어떻게 친해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여진구는 정국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여진구는 "오래된 지인이 겹친다"며 "동갑이다 보니 그 친구를 통해 정국이와 인연이 닿았다"고 전했다.

이어 "연예계에 신기하게도 97년생이 적다. 정국이도 배우활동하는 친구가 없었고, 나도 아이돌 친구는 없어서 처음 만났을 때 97년생 친구라 더 반가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때도 이미 슈퍼스타였지만, 지금 더 잘되어서 친분을 이야기하기가 조심스럽기는 한데 지금도 마냥 보면은 좋고 늘 응원하는 친구다"고 털어놨다.


한편 여진구의 신작인 영화 '동감'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