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프로골프 KPGA

티스캐너, KPGA 프로와 함께 '무료 필드레슨'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프로가 직접 진행하는 ‘무료 필드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프 페이지 댓글란을 활용해 응모하면 된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료 필드레슨’ 이벤트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희망 골프장, 평균 필드 타수, 레슨받고 싶은 나의 취약점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10월 4일(화)부터 23일(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2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당첨자는 10월 24일(월) 티스캐너 공지사항 게시 및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무료 필드레슨’ 이벤트는 KPGA(한국프로골프협회)와 KGF(한국골프연맹) 소속 김태경 프로의 진행으로 1회차 레슨은 11월 1일 경기권(골프존카운티 안성W)에서, 2회차는 11월9일(수) 충청권(골프존카운티 화랑), 3회차는 11월 10일(목) 경상권(골프존카운티 청통), 4회차는 11월 11일(금) 전라권(골프존카운티 드래곤)에서 각 1팀씩 진행된다.

티스캐너는 코로나 감소세로 방역 조치가 완화됨에 따라 2년 만에 진행되는 ‘무료 필드레슨’ 이벤트를 기념해 SNS 해시태그 이벤트 ‘#워스트샷챌린지’ 등 이벤트 범위를 확대해 마련했다. ‘#워스트샷챌린지’는 별도 경품이 지급될 뿐만 아니라, 챌린지에 참여한 뒤 ‘무료 필드레슨’ 이벤트 참여 댓글에 SNS ID를 함께 입력하면 필드레슨 이벤트 당첨 확률까지 높일 수 있다.

‘#워스트샷챌린지’ 이벤트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필드레슨이 필요한 자신의 골프 워스트 샷 영상을 게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캐디톡미니미LT(2명), 퍼티스트(2명),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10명), 커피 기프티콘(30명),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100명)이 제공된다. 티스캐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과 티스캐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코로나 감소세가 이어짐에 따라 많은 성원을 보내주셨던 필드레슨 이벤트를 다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티스캐너는 다양한 대면 이벤트를 계획하며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